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콘(ICON), 크립토닷컴에 상장 ... 신용카드 이용해 구매 가능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5.23 1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ICON)이 아이콘 암호화폐인 ICX가 결제 및 암호화폐 플랫폼 크립토닷컴의 월렛 & 카드 앱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사진= 아이콘
사진= 아이콘

ICX는 크립토닷컴 자체 토큰인 MCO와 CRO,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 트루USD 등의 암호화폐 및 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에 이어 크립토닷컴 플랫폼에 16번째로 추가됐다. 크립토닷컴은 신용카드나 계좌 이체를 통한 암호화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이용자들은 수수료 없이 ICX를 구매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크립토닷컴이 제공하는 MCO 비자카드(MCO Visa Card)를 통해 ICX를 전 세계 4천만 개 이상의 비자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 창업자 겸 CEO는 “블록체인 생태계 내에서의 간극을 줄여가고자 하는 아이콘의 사명에 깊이 공감하며, 크립토닷컴 또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세계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데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Min Kim 아이콘 재단이사는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은 암호화 자산의 거래 및 변환에 있어 아이콘 커뮤니티에 탁월한 보안성 및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라 말하며, “아이콘 재단은 커뮤니티가 ICX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강력한 협업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ICX의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 신규 추가를 기념해 크립토닷컴에서 USD20,000 가치의 ICX 증정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9년 5월 22일 오후 6시부터 5월 2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본 캠페인에는 크립토닷컴 월렛 & 카드 앱에서 승인된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