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리치 Mobile 3D’, 신규 캐릭터 ‘우르키오라’ 등장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5.24 15: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리치’ 중 에스파다의 No.4인 ‘우르키오라 시파’가 원작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게임아크
사진=게임아크

이와 관련해 게임아크는 케이랩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3D 액션게임 ‘블리치 Mobile 3D’에 신규 캐릭터 ‘우르키오라’를 추가했다.
시간제한 모집 및 조각 합성을 통해 획득 가능한 SSR 등급의 ‘우르키오라’는 재생과 제어가 특징인 캐릭터다. 힘을 모아 빛의 창을 던져 데미지를 입히는 ‘월식창’과 순간이동으로 범위공격 시전 후 일정 확률로 적에게 스턴 효과를 적용시키는 ‘월광창진’ 등 강력한 스킬이 매력적이다. 또한 랜덤으로 목표물을 허약 상태로 만들어 39% 피해를 입히는 서브 캐릭터의 지원 스킬도 방심할 수 없다.
이에 발맞춰 게임아크는 공식카페에서 ‘사랑의 고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원작 애니메이션 ‘블리치’나 자사 게임 ‘블리치 Mobile 3D’ 중에서 최애 캐릭터를 캡쳐한 이미지와 좋아하는 이유를 공식카페에 작성하면 된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블리치 Mobile 3D’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그래픽 구현을 위해 3D 애니렌더링 기술을 적용한 작품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0위권을 차지하는 등 초반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