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템’ 이현우, 연기 도전 …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 출연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5.31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템’ 이현우가 10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웹드라마 ‘에이틴’의 시즌2에 출연했다. ‘에이틴’ 시즌2 12화에 등장한 클템은 ‘LoL’ 해설이자 개인방송인으로 등장했다.

사진= V라이브 캡쳐

에이틴은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웹드라마로, 1회가 유튜브 조회수 653만 회를 돌파하는 등 크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V라이브 등 4개 채널로 방영 중이다.

12화에서 주인공 중 한 명인 김하나는 기자가 되고 싶어 신문방송학과에 진학하고 싶다는 꿈을 친구들에게 이야기한다. 이에 친구인 여보람이 함께 클템을 방문, 1인 기자 체험을 하게 돕는 모습이 나왔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클템에게 개인방송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클템은 자신을 ‘LoL’ 해설로 소개하며 등장했다.
클템은 영상에서 아무무 인형을 안고 등장해 “누구나 시작은 애송이 아무무가 될지 모르지만 나중에는 호랑이가 돼 세상을 잡아먹어야 한다”는 조언을 건낸다. 또한 자신의 개인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을 일부 보여주며 큰 호응을 얻었다.
 

10대가 주로 시청하는 웹드라마에 e스포츠 관계자인 클템 이현우가 출연해 ‘LoL’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은 현재 게임과 e스포츠가 갖는 위상을 말해준다는 평가다.

한편, 클템의 출연 소식에 게임 커뮤니티에서는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아무무 귀엽다”, “곧 공중파에도 나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