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게임·화보·OST로 전 세계 ‘아미’ 오감만족

BTS월드(넷마블)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6.07 16: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상반기 야심작 ‘BTS월드(BTS WORLD)’가 오랜 기다림 끝에 6월 26일 글로벌 유저들과 첫 만남을 예고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하고 넷마블이 서비스 예정인 ‘BTS월드’는 BTS의 매니저가 된 유저가 이들의 데뷔부터 글로벌 아이돌로 성장하기까지의 행보를 함께 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이에 따라 게임 속에서 BTS 멤버들의 사진과 목소리가 담긴 카드를 수집 및 강화하고, 이들과 상호작용을 통해 스토리를 진행해나갈 수 있다. 즉, 내가 가장 좋아하는 ‘본진’ 스타와 직접 이야기를 나누고, 세계적인 스타로 차근차근 키워나가는 경험이 게임에서 가능해진다는 이야기다.

특히 ‘BTS월드’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앞세워, 전 세계 ‘아미’들의 애정과 관심을 한 몸에 받겠다는 각오다. 먼저 총 10,000여 장의 BTS 화보와 100여 편의 영상을 게임 내에서 독점 제공해,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아울러 6월 7일 저녁 6시에는 ‘BTS월드’의 첫 번째 OST인 ‘Dream Glow’도 공개된다. 진, 지민, 정국으로 이뤄진 BTS 유닛이 부른 ‘Dream Glow’에는 비욘세·니요·크리스 브라운 등과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듀오 ‘스타게이트’와 ‘1 Night’, ‘Boys’ 등으로 유명한 영국 출신 여성 아티스트 Charli XCX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넷마블의 신작 모바일게임 ‘BTS월드’는 지난 5월 10일부터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이달 26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서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