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배’에 비켄디 비밀동굴 등장?!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6.10 11: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의 화제였던 ‘비켄디 비밀동굴’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추가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상황이다.
 

▲ 사진에 붉은 원으로 표시된 지점에서 비밀동굴이 발견됐다
▲ PC버전에 이어 모바일에도 비밀동굴이 추가된다

해당 소식은 0.13.0 글로벌 버전 테스트서버가 열리면서부터 알려졌다. 4:4 팀데스매치 정도 외에는 큰 콘텐츠 추가가 없는 업데이트였으나, 비켄디 맵 개선에 비밀동굴 추가가 포함돼있다는 것이 알려진 것이다. 이어 공식 카페에 게재된 업데이트 프리뷰에도 ‘그 곳’으로 지칭하는 등 국내 버전 정식 추가가 예고됐다.

이에 대해 유저들의 반응은 뜨거운 상황이다. 사실 PC버전 비밀동굴 추가 이후 모바일에서도 해당 장소를 찾기 위한 발걸음이 끊이질 않았다. 당시에는 버그성 플레이로 들어갈 수는 있었지만 나올 순 없었고, 그마저도 버그 픽스로 막힌 바 있다. 

테스트 서버를 통해 먼저 플레이해본 이들의 경험담도 이어졌다. 보급 상자를 통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PC버전과 달리 모바일에서는 시체 상자와 같은 모양의 상자에 보급 총기 및 아이템이 들어있다. 보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는 2개 고정이며, 모바일 버전의 보급상자와 마찬가지로 3레벨 방어구들이 모두 포함돼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유저들의 관심사는 0.13.0 업데이트 시점에 쏠리고 있다. 현재 시즌7은 4주차에 접어들었으며, 반환점을 눈앞에 두고 있다. 각 시즌은 2개월 단위로 진행되며, 업데이트는 각 시즌 전환시점 및 4주차 종료 이후에 진행되는 패턴을 고려하면 6월 15~17일 정도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