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촉산 for kakao’ 서비스 3주년 맞이 업데이트 실시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19.06.19 17:51
  • 수정 2019.06.19 17: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인콩코리아가 서비스하는 MMORPG ‘촉산 for kakao(이하 촉산)’가 서비스 3주년을 맞이했다. 촉산은 서비스 3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세력전 추가, 3주년 맞이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세력전은 서버 구분 없이 전 서버 문파원끼리 대결을 펼치는 PVP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세력전 진행 시간에 맞춰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세력전의 진행은 상대 문파원을 처치하거나 일정시간 거점을 점유, 혹은 특정 시간대별로 나타나는 보물상자 획득을 통해 포인트를 쌓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세력전을 통해 얻는 아이템 조각으로는 펫 슬롯 확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무기 외관과 속성의 충돌을 방지해주는 무기 옷장, 신규 검진 추가, 날개 최대 레벨 상향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올해로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촉산은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서 오는 30일까지 게임 내 몬스터 333마리 처치, 야수 333마리 처치, 활약도 80 달성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3주년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주화를 사용해 견우 직녀 선택상자, 초특급 지혜, 진언석 인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촉산은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MMORPG게임이다. 게임 내에서 비검을 타고 하늘을 날거나, 일반 사냥부터 파티 던전, 필드 레이드 보스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