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byte 신작 ‘썬레스시티’, 6월 사전예약 개시
5byte 신작 ‘썬레스시티’, 6월 사전예약 개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6.2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fe is a game: 인생게임’으로 유명한 인디게임 개발사 5byte가 신작을 내놓는다. 이와 관련해 5byte는 신작 ‘썬레스시티(SunlessCity)’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썬레스시티’는 먼 미래에 태양이 없어 폐허가 된 지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용자는 태양이 뜨지 않는 도시에서 빛을 되찾기 위해 하늘에서 유일하게 빛을 밝히는 ‘별빛’을 모으게 된다. ‘별빛’을 모아 세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세공된 ‘붉은 별빛’을 소모하여 건물을 수집할 수 있다. 아름다운 야경을 느긋하게 만들어 갈 수 있는 힐링 방치형 게임이다.
 

5byte는 ‘썬레스시티’ 출시와 더불어 유명 유튜버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아빠킹’, ‘메탈킴’ 등의 유명 유튜버를 이용자가 꾸민 야경에 초대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인터넷 방송을 즐겨보는 이용자들에게는 친숙함을, 그렇지 않는 이용자들을에게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5byte는 “’Life is a game: 인생게임’이 쉬지 않고 달려가는 인생을 그렸다면, ‘썬레스시티’는 감성적인 BGM과 아름다운 야경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끝없이 달려온 사람들에게 쉼터가 되길 원한다”고 밝히며, “현재 많은 게임들이 사람들과의 경쟁을 부각시키는 요즈음, ‘썬레스시티’를 통해 ‘방치 힐링’게임의 느긋함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