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캠페인 관심끌어

  • 안희찬
  • 입력 2002.11.11 19: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남주, www.MuOnline.co.kr)은 자사가 후원하는 게임전문 웹진 게임스팟 코리아(http://GameSpot.ZDnet.co.kr)의 아이템 현금거래 근절 캠페인이 지난 일주일 동안의 홍보기간을 마치고 1일부터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템 현금거래 근절 캠페인은 하루동안 게이머들이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2천명이 등록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게이머들은 자유게시판과 피해사례 소개 및 접수 코너를 통해 올바른 게임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다양한 의견들을 나누고 있다.

한 때 현금거래를 경험했다는 어느 유저는 게시판 글을 통해 “누구나 한 번쯤은 유혹을 받기도 하지만 온라인게임을 차근차근 하다보면 아이템 현금거래로는 결코 살 수 없는 온라인게임 특유의 인간미와 플레이어들과의 돈독한 애정, 진실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다.

이러한 유저들의 반응에 대해 웹젠 김남주 사장은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에 대한 유저들의 염원은 막연히 기대했던 것 그 이상”이라 말했다.

웹젠은 업체와 언론의 지속적인 동참을 유발함과 동시에 문광부 게임문화진흥사업의 일환인 건전게임이용문화 조성을 위한 가두캠페인과 연계해 16일부터 매주 토요일 가두 서명을 전개하는 등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의 여론 확대를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