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슐몬 파이트’ 구글 피처드 순풍타고 급성장

  • 박건영 기자 gun424@naver.com
  • 입력 2019.07.01 16: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엠의 턴제 액션 PvP게임 ‘캡슐몬 파이트’가 구글 글로벌 피처드 선정에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수와 신규 이용자가 대폭 증가했다.
턴제 PvP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6월 14일 구글 피처드에 선정돼 한국, 일본, 유럽 등 글로벌 73개국에 추천 게임으로 소개됐다. 그 결과 누적 다운로드 수가 1,000% 상승하고, 하루 이용자 수는 약 30배 증가했다.
 

‘캡슐몬 파이트’에서는 이번 구글 피처드를 통해 게임을 시작한 신규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간의 격차를 줄이고자 ‘혜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기존에 레벨 당 일괄적으로 15%씩 성장했던 성장률을 후반 레벨로 갈수록 줄어들게 만들고, 초반 이용자들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여 두 그룹이 만나 동등한 실력으로 대전을 펼칠 수 있게 했다.

이밖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카드 정보창을 간소화 해 몬스터의 특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훈련장의 다양한 기능들도 편리하게 개선한다. 특히, 최근 개발한 ‘데미지 프리뷰’ 기능은 이용자들의 건의를 반영하여 본 서버에 적용하지 않고, 훈련장에만 적용하는 등 유저 소통에 중점을 뒀다.

‘캡슐몬 파이트’는 손가락 하나로 자신의 캐릭터를 당겨서 발동 스킬을 조합해 상대방을 쓰러뜨리는 신개념 액션 PvP게임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