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롤토체스 이벤트 ‘TFT 인비테이셔널’ 개최
라이엇 게임즈, 롤토체스 이벤트 ‘TFT 인비테이셔널’ 개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07.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신규 'LoL' 게임 모드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일명 롤토체스 기반 대회 ‘TFT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라이엇게임즈
사진= 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TFT 인비테이셔널은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여하는 TFT 국내 첫 공식 행사로, 특별 초청된 인플루언서 16인이 경기에 참가한다. 초청 인플루언서는 한동숙, 얍얍, 룩삼, 따효니, 공혁준, 딩셉션, 던, 인간젤리, 이카루스, 진수, 저라뎃, 나라카일, 꿀탱탱, 롤선생, 와치, 하얀눈길로 참가자들은 7월 10일 조 추첨 방송을 통해2개의 조로 나뉘어 경쟁하게 된다. 이미 많은 스트리머들이 롤토체스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LoL'은 PC방 점유율 44%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15일, 16일 양일간 진행되는 조별 라운드는 총 3회 경기를 진행, 포인트 합산 상위 4명이 결승 라운드에 진출해 17일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총 상금 1,000만원으로 진행되는 TFT 인비테이셔널의 진행과 해설은 최광원 캐스터와 ‘마스카’ 이임혁, ‘캡틴잭’ 강형우가 맡아 진행한다. 10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생중계는 라이엇 게임즈 공식 트위치 채널,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각 참가자들의 개인방송 채널을 통해 개인 화면 시청도 가능하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