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일리 블록체인] 모스랜드, 삼성 블록체인 월렛 탑재 기념 이벤트 진행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7.10 15: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스랜드가 삼성과 공식 앱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서 모스랜드의 모스코인(MOC) 지원이 이뤄지며, ‘더 헌터스’가 탑재됐다. 모스랜드는 이번 파트너쉽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모스랜드
사진= 모스랜드

모스랜드는 지난 8일 삼성과 공식 앱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삼성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삼성 블록체인 월렛을 이용해 암호화폐 거래 시 모스코인(MOC)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모스랜드가 선보인 블록체인 앱 ‘더 헌터스’를 웰렛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게임을 통해 얻은 코인을 보관할 수도 있다. 반대로 월렛에 보관된 모스코인(MOC)를 ‘더 헌터스’로 옮기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발맞춰 모스랜드는 ‘더 헌터스’를 이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체크인 무제한’으로 이용자는 ‘더 헌터스’ 내 건물에 무제한으로 입장해 골드를 모을 수 있게 된다. 기존에는 체크인 횟수가 4회로 제한됐다. 모스랜드는 7월 13일 토요일 하루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스랜드가 선보인 블록체인 앱인 ‘더 헌터스’는 안드로이드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이용자는 지도 내 특정 건물에 입장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후 골드를 모스코인(MOC)로 교환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