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풍성한 4주년 이벤트로 순위 고공행진
[클릭! 핫게임]풍성한 4주년 이벤트로 순위 고공행진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9.07.16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볼 Z 폭렬격전(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이 놀라운 매출 순위 도약을 이뤄냈다.
 

사진=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사진=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지난 2015년 7월 7일 글로벌 론칭한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손오공, 베지터, 피콜로, 크리링 등 다양한 원작 캐릭터 카드를 활용하는 모바일 턴제 RPG다. 지난 2015년 7월 7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데 이어, 서비스 3년을 넘어서면서 2억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특히 이달 초 4주년을 맞이해,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은 특별 사이트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유저 혜택을 담은 호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내달 13일까지 게임에 로그인한 유저 전원에게 ‘초사이언인 4 손오공’을 비롯해 용석 4개, 4주년 코인 4개, 4주년 기념 뽑기 티켓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유저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의 캐릭터 카드 이미지로 변환해주는 ‘사전 인증 이벤트’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페이스북과 동시 진행되는 만큼, 참여 유저 수가 늘어날 때마다 추가 보상도 제공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이달 29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추가 이벤트도 조만간 공개할 전망이다.
이처럼 서비스 4주년과 풍성한 이벤트라는 호재가 겹침에 따라, ‘드래곤볼 Z 폭렬격전’의 매출도 가파르게 증가했다. 실제로 모바일게임 순위 사이트인 게볼루션에 따르면 이벤트 개시 당일 372위였던 구글 매출 순위는 금일(16일) 기준 무려 356계단 상승한 16위로 뛰어올랐으며, 애플 매출 순위 역시 7월 8일 85위에서 33위로 급등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