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고객만족 앞장선다

  • 안희찬
  • 입력 2002.10.22 14: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대표 임건수)는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의 고객상담센터 운영시간을 오후 9시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최근 밝혔다.
그라비티측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주로 활동하는 시간대인 저녁시간까지 전화상담을 통해 회원들의 문의사항을 즉시 처리하기 위해 이와 같은 방침을 세웠다고 설명했다.
또한 공휴일 휴무제로 운영되던 것을 토요일 휴무, 일요일, 공휴일 근무제로 변경하기로 했다.
그라비티 운영팀 한 관계자는 “게임도 하나의 서비스 산업으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기 위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며 “온라인과 전화는 물론 오프라인으로 회원들을 만나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