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 자사게임 4종 참가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07.19 11: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진행하는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이하 V50 페스티벌‘에 넷마블이 자사 인기게임 4종을 출격시킨다.
 

넷마블이 이번 행사에 시연하는 게임은 ‘리니지 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일곱 개의 대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오파 올스타)’ 등 4종이다. 특히, ‘킹오파 올스타’의 경우 행사의 메인 무대에서 대회 진행이 예정돼 있다.

‘킹오파 올스타’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 총 2가지 종목으로 진행된다. 대회 진행은 타임어택 챌린지 모드를 통해 가장 빠른 기록을 세운 순으로 순위를 정하게 되며,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과 함께 ‘LG V50 ThinQ’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현장에서는 넷마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곱 개의 대죄’ 토너먼트, ‘리니지 2 레볼루션’ 데스매치, ‘킹오파 올스타’ 타임어택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2차로 나눠 진행되며, 넷마블 부스에서는 V50 듀얼패드 디바이스로 넷마블 출품작 4종 체험 및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넷마블 스탬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