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리코네’ 여름맞이 2.0 업데이트 예고

  • 삼성=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7.22 15:08
  • 수정 2019.07.22 17: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7월 22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미디어 공동 인터뷰를 열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의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이날 카카오게임즈 이시우 본부장이 나와 2.0 업데이트 세부 내용을 설명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콘텐츠 흐름은 같은 속도로 하되, 다양한 편의기능은 도입시기를 앞당기는 것에 집중한 것이 핵심이다. 여름 한정 콘텐츠 ‘데인저러스 바캉스’가 추가되며, 신규 난이도 ‘익스트림’ 던전인 ‘창해의 고탑’이 추가된다. 제한시간이 임박하면 초강력 기술로 파티 전원을 공격하며, 스태미나 충전 기구인 ‘창해의 솜사탕’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스태미나 충전을 위한 소비 쥬얼량을 감소시켰으며, 서포트 캐릭터 레벨 상한 및 지원 시 마나 소모량 감소를 통해 이전보다 편의성을 높였다. ‘마이 파티’ 기능을 도입해 덱 구성을 미리 저장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배틀 아레나’, ‘프린세스 아레나’, 클랜전 등에서 배틀로그 공유 기능이 도입된다. 명중 능력치가 추가되며, 일괄구매 및 실시간 소지량 표기 등 상점 구매 편의성도 개선된다.
이외에도 길드하우스 수납수 상향, 스태트 대시 로그인 보상에 스킵 티켓 추가, 스킵티켓 이용 시 기본 스킵속도 상승, 생일 기능 도입 등이 함께 이뤄진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비주얼 측면에서는 ‘라이브2D’가 도입된다. 캐릭터 일러스트의 연출과 생동감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한 캐릭터 교환 시스템을 도입, 뽑기를 통해 적립한 포인트를 교환 라인업의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는 오는 30일 진행될 예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개발사인 사이게임즈 기무라 유이토 전무는 “한국 버전을 준비하며 시장에 대한 관심을 갖고, 유저 만족도 제고를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카카오게임즈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이번 2.0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는 “출시한지 4개월이 됐는데, 많은 관심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하며, 좋은 게임 만들어주신 사이게임즈에도 감사하다”며 “이번 업데이트가 첫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며, 오래도록 사랑받는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