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시프트업 대표선수, 풍성한 1,000일 맞이 ‘화제’

데스티니차일드(시프트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7.23 16: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1,000일을 맞이한 시프트업의 대표작 ‘데스트니차일드’가 콘텐츠 업데이트부터 콜라보 프로모션까지 풍성한 선물보따리를 풀었다.
 

사진=시프트업
사진=시프트업

먼저 시프트업은 금일(23일) 성우 김혜성과 코스플레이어 밤비가 등장하는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7월 30일 라그나 브레이크를 시작으로 8월 15일 내러티브 던전, 8월 29일 월드 보스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Summer! Summer!! Summer!!!’를 실시한다. 특히 신규 차일드 ‘애니’와 ‘빌리’가 등장하며, 낮과 밤 동안 물총놀이와 괴담을 테마로 즐거운 놀이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7월 말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데스티니차일드 2.0’의 스킬 사용 예약 시스템과 차일드 보관함 상향, 차일드 추가 성장 등이 업데이트되며, 3주년에 발맞춰 ‘데스티니차일드 유니버스’도 공개된다. 
아울러 서비스 1,000일을 함께 만들어온 유저들을 위한 보상 및 이벤트도 기다리고 있다. 행사 기간 모든 접속자에게 가입일에 따라 최대 1,000개의 블러드젬을 지급하며, 3% 스페셜 차일드소환을 비롯해 데몬피에스타, 월드맵/탐험 경험치 이벤트, 캐릭터 비치타올 획득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데스티니차일드’는 8월 1일부터 14일까지 네오위즈의 ‘브라운더스트’와 역대급 콜라보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인기 캐릭터 ‘다비’, ‘드미테르’, ‘바리’ 등 3종 캐릭터의 신규 코스튬이 ‘브라운더스트’에 등장하며, 특별 미션 수행 시 5성 콜라보 한정 소울카르타나 11연속 차일드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