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지의 놀이공원 오픈! ‘프렌즈타운’ 100일 맞이 업데이트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7.25 12: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타운’에 금일 신규 콘텐츠 ‘무지의 놀이공원’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무지의 놀이공원’은 ‘어피치의 피치 가든’, ‘튜브의 리조트’, ‘콘의 연구소’, ‘네오의 성’의 뒤를 잇는 콘텐츠로, 341 스테이지부터 입장할 수 있다. 신규 마을은 직접 놀이공원을 만들고 싶어 하던 ‘무지’가 친구들과 힘을 합쳐 놀이공원을 만든다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무지의 놀이공원’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연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33스테이지 이상을 세 번 연속 통과한 이후, 연승을 거둘 때마다 인게임 재화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프렌즈 타운’ 서비스 실시 100일을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8월 1일부터 ‘무지의 무지무지 즐거운 100일 파티!!’가 열리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심벌즈 무지 프렌즈 카드’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핑크 하와이 굿즈’ 또한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렌즈타운’은 지난 4월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프렌즈’로 꾸며진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풀고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나가는 게임이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