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3연작 통합 ‘미르 트릴로지’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9.08.02 10:54
  • 수정 2019.08.02 15: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가 ‘미르’ I·P 신작 출시에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이와 관련해 위메이드는 ‘미르’ 3연작 통합 브랜드인 ‘미르 트릴로지’ 사이트를 8월 2일 공개했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미르 트릴로지’는 현재 자사에서 준비 중인 3종의 ‘미르의 전설2’ 기반 신작 ‘미르4’, ‘미르M’, ‘미르W’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미르’ I·P의 정체성을 집대성하고 재도약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는 것이 위메이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에 공개된 사이트는 P·I(Project Identity) 인트로 영상을 시작으로, 하나의 세계로 이어지는 3개 성문으로 구성된 이미지와 3연작의 서사를 담은 세계관을 담았다. 향후 위메이드는 해당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 정보 및 준비 상황을 공유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미르 트릴로지’의 출범은 사업적 측면에서 그 의미가 크다는 것이 위메이드 측의 설명이다.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진행돼왔던 3개의 프로젝트를 하나의 브랜드로 묶어 통합 관리하는 차원이라는 것이다. 특히 ‘미르4’의 경우 이르면 연내 테스트 등의 형태로 첫 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본격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나서는 것으로 해석된다.

이와 관련해 위메이드 관계자는 “3개 신작 모두 ‘미르의 전설2’라는 하나의 I·P를 공유하는 만큼, ‘같지만 다른 모습’을 더욱 명확하게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