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5,000만의 모바일 FPS, 아시아 진출 시동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NHN)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8.13 14: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3D FPS게임 ‘크리티컬 옵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아시아 유저들과 만난다.
 

사진=NHN
사진=NHN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는 한국의 NHN과 핀란드의 크리티컬 포스가 공동 개발한 ‘크리티컬 옵스’의 아시아판 신규 버전이다. 전작인 ‘크리티컬 옵스’는 글로벌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데 이어, 현재까지도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평균 일간 이용자수(DAU)가 70만 명에 달하는 명작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최근 티저 영상 공개를 기점으로 아시아 출시 행보에 들어섬에 따라,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 점차 고조되고 있다. 지난 8일 공개된 영상에는 양 진영의 병사들이 폭파 미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실감나게 연출됐으며, 마지막 장면에서 C4 폭탄 타이머에 노출된 숫자 ‘8:30’을 통해 CBT(비공개 테스트) 개시를 암시했다.
이에 발맞춰 NHN은 금일(13일) 본격적으로 ‘크리티컬 옵스: 리로디드’의 아시아 지역 CBT 테스터 모집에 돌입했다. 이번 테스트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3일간 한국·일본·인도에서 안드로이드OS와 iOS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신청 사이트에서 전화번호와 이메일 입력만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게임 콘텐츠와 서버 안정성 등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고자, 테스트 중 발견한 버그를 제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PAYCO 상품권 5만 원 권(1명)과 1만 원 권(25명)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CBT 참가자들의 의지를 불태울 만한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유저들을 맞이한다. 먼저 CBT 미션 이벤트에서는 테스트 기간 150킬 달성, 25게임 플레이, 12승 달성 등 3가지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한정판 티어 5 무기 스킨’을 지급한다. 아울러 3일간 최고 레벨에 가장 먼저 도달한 1인에게 ‘아이패드 미니5’가 수여되는 레벨업 이벤트와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게임 내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실시되는 설문조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