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서든어택’, 아이즈원 업데이트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8.14 12:13
  • 수정 2019.08.14 14: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든어택’에 인기 아이돌 아아즈원의 멤버들이 새롭게 등장했다. 넥슨은 ‘서든어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즈원의 최예나, 안유진, 권은비, 강혜원의 캐릭터와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서든어택’은 8월 1일 아이즈원A 캐릭터 세트로 장원영, 나코, 김채원, 이채연을 선보인 이후 8일 아이즈원B 세트 사쿠라, 조유리, 김민주, 히토미를 선보인바 있다. 이번 아이즈원C 세트 출시를 통해 12명 전원의 캐릭터 출시가 완료됐다.
아이즈원C 캐릭터 세트는 최예나, 안유진, 권은비, 강혜원 캐릭터가 각각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네 사람은 각자 캐릭터를 살린 멘트로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다는 평이다.
특히 tvN의 예능 ‘호구들의 감방생활’에서 귀여운 오리 캐릭터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예나는 특유의 톤을 살려 “예나는 알겠다, 오바”, “여러분 우리 빨리 움직여요” 등의 멘트로 호평을 받았다. 
유튜브 댓글에는 “오리 너무 귀엽다”, “캐릭터 꼭 구매하겠다” 등 호의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넥슨은 아이즈원 캐릭터 출시와 발맞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싸인회 응모권이 걸린 이벤트를 통해 아이즈원 팬들의 적극적인 ‘서든어택’ 플레이를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즈원은 엠넷에서 진행한 ‘프로듀스48’을 통해 데뷔한 한일 합작 프로젝트 그룹으로 라비앙로즈, 비올레타 등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인 걸그룹이다. 아이즈원은 4분기 한국 컴백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넥슨‘서든어택’의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1회 ‘넥슨캐시’와 SP(서든 포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챌린지 퀘스트 이벤트를 2회에 걸쳐 진행한다. 여기에 8월 15일부터 18일까지는 14주년 투머치 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오후 3시에서 오후 9시 사이 정각마다 게임에 접속 시 14주년 특별 무기와 함께 5만 통합 경험치, 닉네임 변경 등을 지급하며,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SP보상과 ‘14주년 특별 무기 영구제’ 등을 추가 제공한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