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광속 질주!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막 임박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08.16 18: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의 대표 장수 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가 오는 17일 KT와 함께하는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본 대회는 넥슨이 주최하는 27번째 카트라이더 e스포츠 리그로, 11년 만에 카트라이더 리그에 타이틀 스폰서가 참가하는 대회다. 특히,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KT는 자사의 5G 서비스 실시에 발맞춰 KT에서 제공하는 ‘e스포츠라이브’를 통해 생중계 화면, 선수별 개인 화면 동시 시청 기능 등을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KT 5G 멀티뷰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는 A조 풀리그 1경기인 ‘샌드박스 게이밍’과 ‘OneQ’, 2경기 ‘Afreeca Freecs’와 ‘GEEKSTAR’의 팀전 경기와 더불어 문호준 선수를 포함한 개인전 32강 A조 경기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넥슨 아레나에서 3개월간 진행된다. 이중 지난 시즌 챔피언을 차지한 ‘샌드박스 게이밍’이 이번 시즌 팀전의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로 지목되고 있다.

한편, 카트라이더는 지난 2004년 첫 출시 이후 서비스 15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카트라이더 e스포츠 리그는 지난 2005년 한국e스포츠협회 공인 종목 선정을 시작으로 그 출발을 알렸으며,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27번째를 맞이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