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신의 손으로 ‘모두의마블’ 재미 더한다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8.21 14: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주년을 맞이한 넷마블의 ‘모두의마블’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 7월 14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에 신규맵 ‘신의손2’를 추가하며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에 추가된 신의손2는 ‘모두의마블’ 내 최고 인기 맵 중 하나다. 기존 신의손 맵의 핵심요소였더 블록을 들어올리는 부분을 살리는 동시에 블록에 얼음, 불, 번개, 물 속성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해 ‘모두의마블’ 기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넷마블은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의손2 주인공인 '신' 캐릭터 2종을 출시,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신' 캐릭터 2종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신의손2에서 활용 가능한 행운 아이템 4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지난 14일 출시 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 2종을 동시 공개하는 것은 물론 메인로비 등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모든 사항들을 전면 개편했다. 여기에 ‘모두의마블’ 라이브 방송을 8월 21일자로 개편한다. 개편 방송부터는 130만 구독자 유튜버 더블비와, 유튜버 호요가 고정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둘은 ‘라이브 방송 코너’를 통해 실시간 채팅 및 전화로 이용자들과 게임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풀어나가며, ‘갤럭시 버즈’, ‘문화삼품권’ 등 다양한 경품 또한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