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좀비 스위퍼'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8.22 10: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게임스튜디오는 8월 22일 모바일 퍼즐 게임 ‘좀비 스위퍼’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좀비 스위퍼'는 2015년 게임창조오디션 2위, 2017년 구글 인디게임 페스티벌 Top3, 19회 게임인재단 대상 등을 수상하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아크게임스튜디오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 ‘좀비 스위퍼’는 군의 비밀 실험실에서 유출된 바이러스로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하는 특공대들의 활약을 그린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특공대의 지휘관이 되어 좀비 사살과 생존자 구출, 오염구역 제거 등의 임무 수행을 위해 퍼즐을 플레이하게 된다.
'지뢰찾기의 재탄생'을 슬로건으로 내건 '좀비 스위퍼'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지뢰찾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뢰찾기는 과거 윈도우 PC에 기본 탑재되어 많은 사람들의 밤잠을 설치게 했던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높은 게임이다. 과거 '지뢰찾기'를 즐겼던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좀비 스위퍼'는 지뢰찾기의 친숙함에 전략과 액션을 더했다. 12종류의 미션과 특공대 및 좀비 캐릭터들의 특성이 조합되어 풍부하고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기존 퍼즐 게임들과 차별화 되는 강렬한 타격감과 손맛이 '좀비 스위퍼'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임원호 대표는 "지난해  '좀비 스위퍼'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 직후 전면적인 개편 작업을 진행하다보니 1년이 지났다"면서 임원호 대표는 "참신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오랜 시간 모든 열정을 쏟아 달려왔다. 재미와 완성도로 이용자들에게 평가받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