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가넥스트, ‘2019 HR ON 컨퍼런스’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08.26 15: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넥스트가 오는 9월 20일 ‘주 52시간 근무시대, HRD를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2019 HR ON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메가넥스트는 메가스터디의 직무 교육 전문 자회사다. 메가넥스트가 지난 2012년부터 8년째 진행하고 있는 'HR ON 컨퍼런스'는 국내 인적자원(이하 HR) 전문가와 비즈니스 리더의 지식기부를 통해 대한민국 HR이 나아가야할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컨퍼런스다. 연 4회 개최되는 HR ON 컨퍼런스는 국내외 HR 동향을 조망하고 현 트렌드를 관통하는 주요 HR 이슈를 공유하며,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을 위한 로드맵을 제공해 왔다.

20일 진행될 컨퍼런스는 크게 아카데믹 세션과 프랙티스 세션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학계 전문가의 관점에서 이슈에 대한 전략을 논의하는 아카데믹 세션에 이어, 인적자원 개발(이하 HRD) 현장의 혁신적 사례 발표를 공유하는 프랙티스 세션을 통해 주 52시간 시대를 맞아 기업 HRD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발표내용으로는 한국기술교육대 이진구 교수의 ‘주 52시간 근무시대 HRD 디자인 전략’을 시작으로, SK이노베이션 인력개발팀 임창현 팀장의 ‘업무생산성 관점의 HRD 디자인 사례’, 파라다이스 인재개발원 김용모 원장의 ‘HRD 제도와 운영방식의 변화에 대한 적용사례’, 한양사이버대 이지은 교수의 ‘스마트 & 애자일한 학습방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현직 HR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컨퍼런스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9월 17일까지 메가넥스트 HR ON 컨퍼런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