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베르카나’가 온다, PS4 ‘몬헌 아이스본’ 베타 1.04 패치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08.28 17: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헌터 시리즈 팬들이 다양한 염원을 담아 기다리고 있는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이 출시 전 마지막 베타 테스트 개시 소식을 알린 가운데, 금일 PS4 ‘아이스본’ 베타 버전의 1.04 패치가 선행됐다.
 

▲사진=캡콤 몬스터헌터 공식 유튜브 채널

‘아이스본’의 이번 베타 테스트는 오는 8월 30일 오후 7시부터 9월 2일 오전 7시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이번 베타에 등장하는 주인공으로는 ‘아이스본’의 간판을 장식한 신규 고룡, ‘빙룡 이베르카나’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 6월 진행됐던 베타 테스트를 통해 팬들을 마주했던 ‘맹우룡 버프바로’와 ‘굉룡 티가렉스’ 또한 다시 한 번 이용자들을 마주할 예정이다.
 

▲사진=캡콤 몬스터헌터 아이스본 공식 페이지, 빙아룡 벨리오로스

한편, 지난 베타 테스트에서 숨겨진 몬스터로 깜짝 등장한 ‘신룡 나르가쿠르가’가 이용자들을 마주했듯이, 이용자들은 이번 마지막 베타 테스트 또한 이와 같은 숨겨진 몬스터가 있을지 모른다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숨겨진 몬스터로 기대를 받고 있는 몬스터로는 베타 미션을 수행하는 ‘고대수의 숲’, ‘바다 너머 극한지’에 등장을 예고했던 ‘참룡 디노발드’, ‘빙아룡 벨리오로스’ 등이 있다.

기존 ‘몬스터헌터 월드’는 정상적인 멀티플레이를 위해 PSN+의 가입이 필요하지만, 오는 30일 진행되는 ‘아이스본’ 베타의 경우 PSN+ 가입이 없이도 네트워크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솔로플레이 및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