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렵의 무대는 극한지를 향해, ‘아이스본’ D-7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08.30 10:43
  • 수정 2019.08.30 13: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의 최종 프로모션 비디오(이하 PV)가 한국 시간 기준 29일 자정을 기해 공개됐다. 마지막 PV의 주인공은 그간 무수히 많은 기대감을 모았던 ‘뇌랑룡 진오우거’의 참전 소식이었다.
 

사진=캡콤 몬스터헌터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캡콤 몬스터헌터 공식 유튜브 채널

마지막 PV가 공개됨에 따라 공식적인 ‘아이스본’의 트레일러는 모두 공개됐다. 총 5번의 PV가 공개되기까지 캡콤이 밝힌 정보를 종합하자면, 공개된 대형 몬스터는 총 19종이다. 이중 ‘신룡 나르가쿠르가’, ‘뇌랑룡 진오우거’ 등 구작에 참전했지만 ‘몬스터헌터 월드’에 등장하지 않았던 기존 몬스터가 7종이며, ‘아이스본’을 통해 새롭게 등장한 신규 몬스터로 ‘빙룡 이베르카나’, ‘맹우룡 버프바로’ 등 총 4종이 등장한다. 이외에도 몬스터의 강화 개체라 할 수 있는 아종 및 특수개체가 8종 공개됐다.
 

▲사진=몬스터헌터 시리즈 15주년 공식 일러스트

다만 우선적으로 알아둬야 할 부분은 아직까지도 ‘아이스본’에 참전하는 모든 몬스터의 면면이 공개된 것이 아니란 점이다. 영상 및 이미지를 통해 공개되진 않았지만, 나르가쿠르가, 벨리오로스, 티가렉스 등의 특수개체 등장이 예정돼 있으며, 오는 9월 3일 진행될 예정인 캡콤의 생방송 또한 종전까지 공개하지 않았던 신규 정보 등의 공개를 예고했다. 특히, 그간 PV영상에서 언급해왔던 ‘위대한 존재’가 ‘아이스본’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최종보스 몬스터라는 점이 밝혀짐에 따라 신규 몬스터 수 또한 더욱 늘어날 예정이다.

모든 헌터들이 기다려왔던 ‘설원’으로 향하는 모험이 이제 정확히 일주일을 앞두고 있다. 각각 헌터들이 좋아했던 몬스터의 참전 및 불참 소식이 전해질 때마다, 세계 각지에 있는 ‘몬스터헌터’ 시리즈 팬들은 기대감, 실망감 등을 아낌없이 쏟아내며 ‘아이스본’을 기다려왔다. 출시까지 일주일을 앞둔 지금, 시리즈 팬들의 마음은 이미 새로운 수렵의 무대로 향할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