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넷게임즈 기대작, 27일 실체 공개

V4(넥슨)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09.03 14:33
  • 수정 2019.09.03 16: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 ‘오버히트’의 성공신화를 이을 넥슨과 넷게임즈의 3번째 콜라보가 이달 27일 정확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V4’는 오랜 시간 다양한 PC온라인게임 개발로 쌓아온 박용현 사단의 노하우와 ‘히트’, ‘오버히트’ 등 전작들을 통해 선보인 세련된 연출력이 결합된 넷게임즈의 초대형 모바일 MMORPG다. 
기존 게임과는 차별화된 타이틀 명은 유저들이 게임을 통해 이루고자 하는 목표들을 채워주길 기대한다는 의미인 ‘Victory For’를 담아냈다. 또한 각기 다른 전투 매커니즘을 지닌 딜러 기반의 클래스 6종과 보는 맛을 충족시킬 4가지 카메라워크, 다양한 서버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대규모 플레이 경험을 공유하는 ‘인터서버’ 시스템 등도 핵심으로 손꼽힌다.

특히 지난 8월 30일 개설된 ‘V4’ 티저 사이트에는 ‘2019년 9월 3일, 새로운 소식이 공개됩니다’라는 문구가 등장, 신작을 기다리는 국내외 모바일게임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따라 금일(3일) ‘V4’의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프리미엄 쇼케이스’ 개최 사실이 공개됐다. 이번 행사는 9월 27일 오후 6시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국내외 취재진을 비롯해 예비 플레이어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세부 콘텐츠나 서비스 계획 등 지금까지 베일에 쌓여있던 ‘V4’의 진면목이 드러날 것으로 예상된다.
‘V4 프리미엄 쇼케이스’ 참석을 원하는 18세 이상 유저나 인플루언서들은 9월 3일부터 16일까지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예비 선정된 인원들은 9월 18일 공식카페 공지사항으로 발표하며, 개별 연락 과정을 통해 유저 70명, 인플루언서 30명 등 최종 참석자 명단이 결정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