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악마의 힘을 경험하라,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업데이트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9.03 14: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 RPG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신규 몬스터 2종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2종은 ‘데몬’과 ‘가고일’이다. 먼저, 악마의 상징과도 같은 뿔과 날개를 가지고 등장한 ‘데몬’은 태생 5성 몬스터로, 영혼의 힘을 사용한다는 콘셉트의 강력한 스킬을 구사한다. 또한, 총 5가지의 속성 중 3개 속성의 몬스터가 모두 부활과 관련된 효과를 보유하고 있어 전장에서 뛰어난 유지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함께 추가된 ‘가고일’ 역시 날카로운 발톱과 거친 날개를 가진 흡사 악귀의 형상을 띠고 있다. 5가지 속성 모두 높은 방어력을 바탕으로 수비에 특화된 몬스터로, 공격과 방어를 시전할 때 시시각각 석상으로 변신해 상대방 공격을 무력화 시키는 독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서머너즈 워’는 이번 신규 몬스터 추가 외에도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인기 콘텐츠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의 공략을 위한 전투 구간과 단계가 각각 간소화됐다. 또한, 시나리오와 차원의 균열 모든 지역의 난이도 및 전투로 획득하는 몬스터 경험치 양이 대폭 상향되어 유저는 좀 더 쉽고 빠르게 성장이 가능하게 됐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