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첫 글로벌 대회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 개최

- 사커스피리츠(컴투스)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09.04 15: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사커스피리츠’의 첫 글로벌 대회를 개최한다. 이와 관련해 컴투스는 ‘갤럭시 라이브 챔피언십 2019(이하 갤럭시 라이브)’를 진행, 한국 이용자와 북미 지역 이용자 간 대결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갤럭시 라이브’는 ‘사커스피리츠’ 이용자들이 펼치는 실시간 대전 콘텐츠다.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 방식으로 풀어낸 ‘사커스피리츠’는  11개의 카드로 팀을 만들어 먼저 골을 넣으면 이기는 시스템으로 된 게임이다. 실시간 대전은 ‘사커스피리츠’의 매력을 최대한 느낄 수 있는 콘텐츠이기도 하다. 올해로 5주년을 맞이한 ‘사커스피리츠’는 첫 글로벌 대회 개최를 통해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사커스피리츠’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기존 한국 중심의 진행 방식을 벗어나 북미 지역 유저들까지 참여할 수 있는 첫 글로벌 대회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컴투스는 9월 3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예선전 참가 모집을 진행하며, 시즌 성적에 따라 예선전 참가 인원을 선발한다. 한국 예선은 10월 5일과 12일 트위치를 통해 공개적으로 진행된다. 북미 예선은 비공개 형태로 진행되며 10월 18일 트위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예선을 통해 한국 지역 4인, 북미 지역 2인이 오프라인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컴투스는 12월 오프라인으로 결선을 진행한다. 결선 진출자들은 최종 우승자를 겨루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예선과 결선에 참가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소정의 보상이 주어지며, 1, 2위에게는 시공석 1,000개, 5성 게이트키퍼 선택권 등이 주어진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