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BTS월드' 2차 컬렉션 상품 출시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9.23 15: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2차 컬렉션 상품을 9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2차 컬렉션에는 뱃지플러그, 매니저 카드 세트, ID 마그넷 등 다양한 컬렉션 상품이 마련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넷마블은 뱃지플래그, 매니저 카드 세트, ID 마그넷,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아크릴 키링 등 총 5종의 ‘BTS월드’ 2차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거나 온라인 몰에서 이번 신상품을 비롯한 ‘BTS월드’의 1차 컬렉션 상품(스마트폰 미러 그립톡, 스트랩 키링, 아크릴 키링)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BTS월드'는 글로벌 스타로 성장한 'BTS(방탄소년단)'을 활용해 넷마블이 출시한 스토리텔링 게임이다. 멤버들의 다양한 사진과 영상이 마련돼 있으며 이용자의 행동에 따라 변화하는 멤버들의 반응으로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넷마블 IP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앞으로도 'BTS월드' 컬렉션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 밖에 넷마블프렌즈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게임 I·P를 활용한 시즈널한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7월 26일 오픈한 넷마블 온라인 몰의 누적 방문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9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경향게임스=하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