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워치’ 모드 개발 공모전 접수 실시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9.25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내에 재미있고 이색적인 유즈맵이 더욱 많이 등장,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여질 수 있도록 ‘2019 오버워치 코리아 워커데미 어워드’ 모드 개발 공모전을 개최, 25일부터 접수에 나선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 이용자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이 반영된 흥미로운 모드를 지속적으로 발굴, 보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다채로운 방식으로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버워치가 선보이는 워크샵 기능을 이용하면 누구나 원하는 방식대로 전 세계 유일한 맞춤형 오버워치 게임 모드를 만들 수 있다. 최근에는 더미 봇 생성 및 활용 기능을 추가, 워크샵의 활용 폭을 넓혔다.

금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만 12세 이상의 대한민국 오버워치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자는 금일 이후 새롭게 개발한 모드의 코드를 지원 서류와 함께 공모전 공식 이메일(gooverwatchgo@gmail.com)로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모드 주연상에게는 상금 200만원 및 워커데미 어워드 트로피가 주어지며, 작품상 2팀에게 상금 100만원 및 트로피, 모딩상 4팀에게 50만원 및 트로피 등 총 7팀을 선정해 총상금 500만원과 워커데미 어워드를 위해 특별 제작된 트로피를 수여한다. 수상자는 오는 11월 20일(수)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블리자드 내부 심사를 거친 작품은 오는 10월 21일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 선정을 위한 커뮤니티의 평가 과정을 거친다. 아울러, 오는 11월 17일까지 누적 플레이 시간 및 커뮤니티 내 의견을 종합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