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지조조전 ONLINE’ 서비스 3주년 맞이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09.27 11: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 인기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 ONLINE’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실시간으로 군단을 지휘하고 다른 연합의 성을 점령해 소속 연합의 영토를 넓혀가는 PVP 콘텐츠 ‘연합 세력전’을 새로이 선보였다. 매주 수, 토요일에 총 30분 동안 각 거점에서 공성 전투가 진행되며, 종료 시점에 거점을 소유하고 있는 연합이 해당 거점의 주인이 되고, 각 연합은 전투 결과에 따라 연합 보상 및 연합 순위 점수를 획득한다.

이와 함께 ‘조조’를 비롯해 ‘하후연’ 등 조조 진영 주요 장수들과 검사 계열 병종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문답무용’ 등 신규 장수 효과와 ‘조조’, ‘전위’, ‘순욱’의 전용 보물 6종 및 외형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신규 전용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특별 연의 ‘조온별전’을 오픈했다. 실제 삼국지 스토리에서 벗어나 각종 패러디 및 유저 동향을 참고, 재미요소를 살려 제작된 연의로, ‘패왕 유비전’, ‘군신 조범전’, ‘난세 양송전’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3주년 기념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하고, ‘4등급 보패’ 8종, ‘황제의 보물상자 11회 교환권 1개’, ‘교본’ 등 로그인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3주년 특별 연의 플레이 보상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조조(아만)’, ‘하후돈(청년)’, ‘변월향’의 전용 보물(무기) 및 강화 재료를 지급, 연말까지 ‘조홍의 황금 투구’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