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벨 돌파! ‘마스터탱커’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19.09.27 11: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은 금일 오후 1시부터 '마스터탱커'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월드맵 '엘프의 숲'과 게임 내 최고 레벨 확장 등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스터탱커’ 캐릭터 최고 레벨이 기존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70레벨에 맞는 새로운 장비와 전설 장비, 무기가 추가되면서 최상위 레벨의 회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동시에 베일에 싸여 있던 신규 월드맵 '엘프의 숲'을 공개한다. 61레벨부터 입장 가능한 해당 지역은 엘프가 가득한 신비한 숲으로 강력한 월드 보스와 정예 몬스터, 퀘스트 등 새로운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장과 레이드 던전을 새롭게 추가해 즐길 거리를 늘린다. 특히 신규 전장인 '드래곤 등의 동굴'은 20명의 이용자가 한꺼번에 맞붙어 대규모 전투를 치를 수 있는 10 vs 10 던전으로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유니크 등급을 비롯해 전투에 유용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전문 기술'에 새로운 기술들이 추가되고, 개성 있는 펫 4종도 새로 공개되는 등 여러 종류의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금일부터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가 시작된다. 클래스별로 가장 먼저 7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하며, 오는 10월 4일까지는 유니크 장비에 원하는 스탯을 지정해 강화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