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본격 '게임예능 버라이어티' 도시어부M, 10월 1일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09.27 17:07
  • 수정 2019.09.30 09: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신작 ‘도시어부M’이 오는 10월 1일 출시를 확정지었다. ‘도시어부M’은 지난 26일까지 CBT를 실시, 게임 출시 직전 마지막 담금질을 거치고 있다.
 

‘도시어부M’은 동명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낚시게임이다. 평범한 모바일 낚시게임들과 다르게 낚시 본연의 재미를 낚음과 동시에, 원작 예능프로그램이 제공하는 다양한 재미요소를 게임 내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점에 주력했다. 게임은 일종의 스토리모드라고 할 수 있는 ‘방송모드’를 통해 원작 방송상에서 등장한 출조지를 이경규, 장도연, 박진철 프로 등의 등장인물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으며, ‘대결모드’, ‘협동모드’ 등 멀티플레이 콘텐츠 또한 준비돼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지난 18일 ‘도시어부M’ 미디어간담회를 개최, 게임의 가장 큰 강점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낚시게임’이라는 점을 강조했다. 게임을 개발한 퍼플오션은 낚시게임 전문 개발사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그 노하우를 ‘도시어부M’에도 한껏 쏟아부어 간편하면서도 낚시 본연의 재미를 놓치지 않는 완성도를 갖췄다는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그만큼 게임은 카툰풍 그래픽과 복잡하지 않은 인터페이스 속에서도 세밀한 진동표현 및 릴 조작법을 통해 확실한 손맛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1일 출시일을 확정 지은 한빛소프트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CBT를 통해 들어온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하나라도 더 반영하며 더욱 높은 완성도로 게임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