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국내 중계진 공개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19.10.01 17:46
  • 수정 2019.10.01 1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세계 패권을 놓고 자웅을 겨루는 오버워치 공식 국제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이하 건틀렛)’ 대회 개막이 1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내 팬들의 시청 경험을 한 차원 높여줄 한국 중계진이 금일 공개됐다.
 

금일 발표된 6인의 ‘건틀렛’ 한국 중계진은 정소림, 심지수(이상 캐스터), 김정민, ‘용봉탕’ 황규형, 장지수, 정인호(이상 해설)로 구축됐다. 가장 열성적인 e스포츠 응원 문화를 지닌 대한민국이 제 1회 ‘건틀렛’ 개최지로 선정된 가운데, 수준 높은 중계 및 해설 실력으로 국내 오버워치 팬들의 듣는 재미를 책임져온 중계진 구성으로 대회의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김정민 해설, 정소림 캐스터의 오버워치 컨텐더스 중계진 복귀가 눈에 띈다. 이들 조합에 해설 ‘용봉탕’ 황규형이 가세, 오버워치 e스포츠의 대중화를 이끈 메인 중계진이 ‘건틀렛’이 치러지는 e스타디움 기가 아레나에 모인다. 이들은 오는 9일 오전 11시 시작하는 엘리먼트 미스틱과 아시아 태평양 우승팀 ‘탈론 e스포츠’의 개막전 중계를 시작으로 명품 해설의 정수를 선보인다는 각오다.

‘건틀렛’은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e스타디움 기가 아레나에서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펼쳐진다. 트위치를 통해 총 7개 언어로 전 경기 생중계되며, 국내에서는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