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콘텐츠 ‘루나의 탑’ 업데이트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19.10.15 17: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이하 프린세스 커넥트)’에 신규 콘텐츠 ‘루나의 탑’과 캐릭터 ‘마츠리’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루나의 탑’은 매월 일정 기간 동안 열리는 이벤트 콘텐츠로, 탑 내 각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며 탑을 오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위로 올라갈수록 강력해지는 적을 사냥하며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루나의 탑’은 ‘잃어버린 기억’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장소로 특정 층을 클리어할 경우 ‘잃어버린 기억’의 일부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루나의 탑’과 함께 업데이트된 2성 캐릭터 ‘마츠리’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견습 기사로, 적을 교란하는 재빠른 움직임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상대 진영 한가운데에 뛰어들어 주변 적에게 공격을 퍼붓는 필살기 ‘타이거 히어로 봄버’가 주요 특징이다. 아울러, ‘프린세스 커넥트’는 이와 함께 열다섯 번째 지역 ‘탈리아 화산’을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8장 1화~7화’를 선보인다. 또, 최고 레벨을 107로 확장하고 ‘왕궁기사단(NIGHTMARE)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9일까지 매일 ‘플래티넘 뽑기 티켓’을 3장씩 지급하고 경험치를 올려주는 ‘EXP 메가 포션’ 1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할 커뮤니티 이벤트 ‘길드 하우스 꾸미기’와 ‘이상형 월드컵’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