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 한게임 포커&섯다, ‘웰.컴.백 페스티벌’ 경품 시상식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10.16 14: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섯다’가 애플 앱스토어 론칭 기념 ‘웰.컴.백 페스티벌’ 이벤트의 경품 시상식을 판교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개최했다고 금일 밝혔다.
 

‘웰.컴.백 페스티벌’의 메인이벤트인 ‘뜻밖의 선물’에서는 각 게임을 10판 플레이할 때마다 각각 최대 5개씩 자동으로 응모권이 지급됐으며, 해당 응모권을 통해 이용자들은 2천만 원 골드바(77돈 1명)와 한게임 금반지(1돈 10명), 한게임 지포라이터(30명), 게임머니(최대 100억)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를 진행했다.

지난 8월 23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된 ‘웰.컴.백 페스티벌’에 참여한 총 이용자 수가 30만 명에 달할 만큼 여느 행사보다 참여율이 높았으며, 골드바 응모 횟수도 150만 건이 넘어 시종일관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최고상이라 할 수 있는 순금 2천만 원 상당의 골드바(77돈)의 영예는 울산에 사는 김낙교씨에게 돌아갔다. 김씨는 “특별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엄청난 행운이 온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나처럼 보드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 층도 분명히 있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장르의 게임들이 다양한 마켓을 통해 출시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포커&섯다&신맞고’는 지난 10년간 검증된 게임 룰과 베팅 밸런스로 인기를 얻은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 ‘한게임 신맞고’의 모바일 버전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