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탈리온’ 신규 서버 ‘시튼’ 사전 예약 돌입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19.10.21 17: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자사의 모바일 MMORPG ‘탈리온’의 새로운 국내 서버 ‘시튼’ 오픈을 앞두고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글로벌 지역별 출시 전략을 통해 다양한 국가에서 인기를 이어온 ‘탈리온’이 국내 신서버 오픈과 함께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사전 예약 보상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새롭게 오픈될 예정인 ‘시튼’ 서버는 전쟁 콘텐츠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서버 오픈 이벤트를 통해 빠른 성장을 제공하고, 신규 이용자에게 전쟁 콘텐츠 진입을 신속하게 행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신서버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게임 속에서 얻기 힘든 최고 등급 장비인 신화 장비까지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고급 장비 소환권’을 증정하며, 이외에도 신서버 오픈에 맞춰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고퀄리티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MMWARRPG’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1대1 데스매치’, ‘5대5 팀전투’, ‘10대10 대전투’, ‘20대20 점령전’ 등 높은 전략성을 지향하는 진영 간 전쟁 콘텐츠가 특화된 강점으로 꼽힌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