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이번엔 ‘몬스타엑스’다 … ‘SuperStar STARSHIP’ 출시

SuperStar STARSHIP(달콤소프트)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10.23 11: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 JYP, 빅히트 등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손잡고 ‘SuperStar’ 시리즈를 출시해 온 달콤소프트가 다섯 번째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작품은 ‘SuperStar STARSHIP’으로, BTS(방탄소년단)의 뒤를 이어 미국 진출에 성공한 몬스타엑스와 우주소녀 등의 음원이 실릴 예정이다.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SMTown’을 시작으로 ‘SuperStar JYPnation’, ‘SuperStar BTS’, ‘SuperStar Pledis’에 이르기까지 국내 주요 엔터테인먼트 사와 손잡고 리듬 게임을 출시해 왔다. ‘SuperStar’ 시리즈는 아이돌 팬덤을 겨냥해 만들어진 게임으로, 손쉬운 플레이 방식과 가수의 노래를 직접 들으며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워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BTS의 글로벌 인기와 더불어 케이팝(K-POP)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이들을 다룬‘SuperStar’ 시리즈 역시 글로벌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아이돌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올리는 등 팬들과 가수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과 아이돌의 성공적인 콜라보 사례로 꼽힌다.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STARSHIP’출시에 발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24일 출시 당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모든 사용자에게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5만원 상당의 사전예약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패키지에는 아티스트 카드 등 다양한 상품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