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및 전력 분석가 공개 모집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10.29 15: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생명e스프츠가 2020 LCK 스프링을 앞두고 움직임이기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한화생명은 신인선수와 전력 분석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꾸준히 e스포츠 팀에 투자를 해 온 만큼, 한화생명의 행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화생명은 먼저 만 17세 이상을 대상으로 선수 모집에 나선다. 한국 서버 기준 그랜드 마스터 티어 이상의 본인 계정 소유자 중 게임 이용과 해외여행 등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국내·외 리그 출전 및 국제 대회 진출 경험자라면 우대받을 수 있다.
글로벌 e스포츠로 자리잡은 ‘LoL’에서 데이터 분석에 대한 가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한화생명은 전력분석가를 뽑으며 선수 육성 및 전략 구성에 나설 전망이다. 전력분석가는 나이 제한 없이, 숙소 생활을 할 수 있고 게임 이용과 해외여행 등에 결격 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군필자와 국내·외 LoL 선수 및 코치 경력, 이공계 대학 학위가 있다면 우대받을 수 있다. 
모집 기간은 11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며, 한화생명 공식 페이스북에 안내된 온라인 접수 링크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내부 서류심사 합격자들에게는 개별 연락을 진행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테스트와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함께 정상을 향해 나아갈 선수와 전력 분석가를 찾고 있다” 며 “선수들의 기량을 펼치기 위한 최고의 환경과 지원을 보장하는 만큼 재능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8년 4월 창단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창단 직후부터 소속 선수의 복지 강화는 물론 다양한 대내외 활동을 펼치며 대한민국 e스포츠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수들을 위한 전용 리무진 버스 운용, 사회성 함양 교육과 더불어 e스포츠 전용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을 개관하는 등의 노력은 국내 e스포츠 업계 관계자들과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