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블록체인] 미콘커뮤니티, 블록체인게임 ‘도저레전드’ 출시
[데일리 블록체인] 미콘커뮤니티, 블록체인게임 ‘도저레전드’ 출시
  • 이준수 기자
  • 승인 2019.10.30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콘커뮤니티가 금일(30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도저레전드(Dozer Legend)’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저레전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더한 캐주얼게임이다.
 

미콘커뮤니티는 자사의 암호화폐 미콘캐쉬의 결제 시스템 엠페이(M.Pay)를 적용한 RPG ‘에픽나이츠’와 모바일게임 ‘도미도미’ 등을 출시해 왔다. ‘도저레전드’에는 기존 블록체인게임에서 쌓은 노하우를 더해 기존 게임들과 차별성을 강화했다는 것이 미콘커뮤니티의 설명이다.
‘도저레전드’는 동전을 떨어뜨리는 캐주얼게임으로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방법도 단순하여 접근성을 높였다. 일정 확률로 보물상자에서 다량의 동전을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동전이 주변으로 떨어지지 않게 막아주는 벽과 더 멀리 밀어주는 푸셔업 등의 아이템을 사용하여 좀 더 많은 양의 동전이나 스페셜 코인을 획득할 수도 있다. 동전 외에 인형, 보석 등 인게임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 PRIZES에서 판매 가능하다. 모은 동전은 미콘캐시지갑에서 일정 비율 엠페이(M.Pay) 전환이 가능하다.

한편, 미콘커뮤니티는 ‘도저레전드’와 미콘캐시지갑 연동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초점을 두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도저레전드’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7개 언어 대응과 동시에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다.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 미콘캐시의 해외 이용자 확보 및 사용처를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