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비스 8주년! ‘프리스타일2’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10.30 16: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의 출시 8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오는 11월 13일까지 접속만 해도 8주년 칭호 및 모자와 함께 ‘골드볼’과 ‘실버볼’ 8개를 각각 받을 수 있으며, 8주년 풀세트 의상을 비롯해 ‘포일 변경권’ 등의 랜덤 선물이 들어 있는 ‘8주년 기념 대박 상자’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상자를 얻기 위해서는 접속 후 티켓볼 모드로 경기를 하거나 득점 시 주어지는 티켓을 10장 모으면 된다. 아울러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접속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셔플카드’ 88장을 지급하며, ‘골드볼’, ‘실버볼’, ‘셔플카드’, ‘스킬슬롯’ 등의 핵심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사무라이 쇼다운’과의 3번째 콜라보 캐릭터 ‘겐쥬로’가 추가됐다. 모든 포지션으로 플레이 가능한 ‘겐쥬로’는 ‘수라’와 ‘나찰’의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 중 원하는 버전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11월 13일까지 ‘봉인된 악의 화신을 해방하라!’ 이벤트를 통해 ‘겐쥬로’를 생성하면 ‘선택 능력+6 추가’ 외에도 ‘점프슛’과 ‘덩크슛’ 등의 전용 모션을 얻을 수 있으며, 볼록 모션 빠르기가 증가하는 고유 효과 등을 누리게 된다.

신규 콘텐츠로는 ‘프리스타일2’를 보다 쉽게 플레이하도록 ‘플레이 가이드’가 추가됐다. 신규 및 복귀 유저의 빠른 경기 적응과 기존 유저의 경기 능력 향상을 위해 준비됐으며, 락커룸이나 캐릭터, 대기 코트 등에 노출된 미리 보기 버튼을 활용해 가이드가 적용된 화면을 확인 가능하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