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지스타 개막 전 유저 이벤트 ‘풍성’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9.11.06 16:00
  • 수정 2019.11.06 16: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지스타 첫 출전을 앞둔 펄어비스가 자사 대표작 ‘검은사막’을 즐겨온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보따리를 풀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먼저 온라인 ‘검은사막’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 참가를 기념해 ‘펄어비스 커넥트 2019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7일부터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축복받은 전령서, 희귀한 우두머리 가구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금일(6일)부터 핫타임 이벤트로 생활 경험치를 50% 추가로 지급하고, 7일부터는 채집이나 낚시, 요리 등의 생활 콘텐츠를 통해 파브리스의 채집복, 이젤라의 낚시복, 칸파초의 요리복 등을 획득하는 ‘생활의 계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벤트] 발렌타인 촉매제’나 ‘아이템 획득 주문서(60분)’을 간이 연금하면 20% 추가된 생활 경험치를 얻는 ‘[이벤트] 생활 숙련도 증가 주문서’를 지급하며, NPC 발렌타인이 제공한 ‘[이벤트] 플로아모스 새싹’은 크론석이나 응축된 마력의 검은 결정, 희귀한 스텔라의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이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도 복귀 및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1주차까지 약 한 달간 게임에 복귀한 유저나 신규 유저는 접속 시 신화 등급의 40 강화 장비 세트를 획득한다. 
이달 3주차까지 모든 서버에서 일정 시간 동안 전투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획득 확률이 상승하는 ‘특별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출석 및 의뢰 완료 시 1개씩 주어지는 ‘심연 페스타 참가권’을 40개 수집하면 빨간코 갑옷 상자, 기아스 투구 상자, 머스칸 신발 상자, 베그 장갑 상자, 크자카 주무기 상자, 누베르 보조무기 상자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심연 장비 FESTA’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12월 1주차까지 60레벨을 달성하면 유저가 원하는 클래스를 추가 지급하는 ‘각성/계승 캐릭터 생성권 지급’ 이벤트와 11월 2주차까지 월드 우두머리 제압 시 장비 파편 개수가 2배 증가하는 ‘월드 우두머리 파편 2배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령한 ‘마왕의 상’ 조경물을 영지에 설치하면 ‘민물장어의 꿈’을 청취하는 故 신해철 5주기 추모 이벤트도 ‘검은사막 모바일’ 유저들을 맞이한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