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D 온라인게임 '위드' 오픈 베타 임박

  • 지봉철
  • 입력 2002.08.06 17: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임팩트가 개발, 한빛소프트에서 운영하는 3D 온라인 게임 ‘위드(www.wydonline.co.kr)’가 지난달 15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새로운 스크린 샷과 오픈 베타 테스트시까지 업데이트될 내용을 공개했다.
가장 크게 업데이트되는 내용은 ‘위드’만의 독특한 스킬 시스템과 함께 트랜스 나이트, 포에마 두 캐릭터별로 추가되는 12가지의 스킬이다. ‘위드’에서의 스킬은 캐릭터별로 3가지 계열로 분류되며, 각 계열별로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캐릭터가 주로 배우게 되는 스킬계열에 따라서, 동일한 캐릭터 클래스라 하더라도, 전혀 다른 성격의 캐릭터로 성장하게 된다.
예를 들어, 포에마를 선택한다면, 백마법, 흑마법, 특수마법의 세가지 계열의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자신이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캐릭터를 원한다면, 백마법계열의 스킬을 계속 배워나가면 되며, 공격마법을 주로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흑마법계열의 스킬을 계속 배워나가면 된다.
또한, 스킬 마스터리가 도입되어, 해당계열의 스킬 마스터리를 올릴수록 그 스킬들은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된다. 또한, 아이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게 되어, 아이템을 계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함에 따라서 성능 향상과 함께, 시각적으로도 화려하게 변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개성있는 캐릭터 성장시스템과 더불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화려하게 변화하는 아이템도 게임의 재미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조이임팩트는 현재 진행중인 내부 테스트를 통해 세부적인 밸런싱 및 디버깅 작업이 완료되는 시점에서 공개할 계획이라고 한다. 월드컵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2주간 진행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1만명 이상의 테스터가 참여하여 보여준 성원을 볼 때,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도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