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FiveStars)’ 지스타 2019 부스 공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11.08 17:36
  • 수정 2019.11.08 17: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피플이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G-STAR 2019, 이하 지스타)에 참가한다. 이와 관련해 스카이피플은 벡스코 앞 야외광장에 BTC 부스를 설치해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지스타에서 스카이피플은 현재 개발 중인 수집형 RPG 게임 ‘파이브스타즈(FiveStars)’를 중심으로 벡스코 전시장 앞 야외 광장에 BTC 부스를 설치하여 일반 관람객들과 과 소통에 나선다. 스카이피플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파이브스타즈(FiveStars)’ 체험관에서 준비된 기기로 직접 플레이가 가능하며,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모두에게 그립톡을 증정한다. 또한, 4개의 컨텐츠 중 3개를 완료하여 스탬프를 모으면 다양한 경품 및 굿즈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4일 동안 지스타를 찾은 관람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한·중·일 블록체인 게임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블록체인과 게임’ 세미나에서 한국 대표로 참여하게 되며, 일반인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블록체인 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인 ‘파이브스타즈(FiveStars)’에 대한 개발 현황도 설명할 방침이다. 이번 지스타에서 진행하는 ‘파이브스타즈(FiveStars)’의 이벤트는 공식 미디엄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