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A3: 스틸 얼라이브’ 유튜브 통해 플레이영상 공개

A3: 스틸 얼라이브(넷마블)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11.12 12: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유튜브를 통해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 얼라이브’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30인 배틀로얄을 비롯해 암흑출몰, 소울링커 등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의 플레이 장면이 담겼다.
 

‘A3: 스틸 얼라이브’는 전략과 컨트롤을 이용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을 비롯해 동시간 전체 서버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를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소울링커' 등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해 지스타서 ‘A3:스틸 얼라이브’를 공개했으며,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지스타2019에도 출품해 출시 전 최종 담금질에 나선다. 이번 지스타 2019를 통해서는 ‘30인 배틀로얄’의 ‘3인 팀전’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3인 팀전’은 3명의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최후의 한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16일에는 인기 BJ 30명이 동시에 펼치는 ‘A3 30인 BJ 배틀로얄 (부제: 멸망전)’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A3: 스틸 얼라이브’의 매력을 알려나가겠다는 전략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