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라인게임즈 야심작 ‘엑소스 히어로즈’ 출격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19.11.22 14: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1일 우주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가 많은 이들의 기대감 속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캐릭터 비주얼과 국내 유명 성우들이 연기한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스토리, 작곡가 ESTi 및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등의 참여로 탄생된 사운드 등으로 이용자의 눈과 귀를 만족시킨다. 특히, 주인공 캐릭터 제온과 아이리스, 글렌 등 모험의 주역이 되는 영웅들과 함께 방대한 세계관 속에서 스토리, PvP, 레이드, 미니게임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약 200여 종이 넘는 영웅의 수는 ‘엑소스 히어로즈’ 세계관 속으로 떠나는 모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게임은 지난 21일 출시 직후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출시 전 진행됐던 사전예약 이벤트 또한 사전예약 실시 일주일 만에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관심을 모았던 ‘엑소스 히어로즈’는, 이어져온 이용자 관심도가 허상이 아니었음을 증명하듯 초반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인공 전용 코스튬을 증정하는 도전과제 출석 이벤트와 계정 생성일로부터 14일간 참여할 수 있는 ‘엑소스 페스타’ 등을 진행해 이용자들을 반기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