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OE’ 확장팩 맞이 홈페이지 개편 진행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12.03 17: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14일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 업데이트에 앞서 금일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패스 오브 엑자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맞춤 가이드를 보기 쉽게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내 별도의 가이드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개편과 함께 ‘패스 오브 엑자일’의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했다. 확장팩을 통해 아틀라스를 정복하려는 세력의 이야기가 새롭게 추가되는 만큼, 기존까지 진행했던 여정을 다시 한 번 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울러 오는 14일 업데이트 예정인 확장팩 ‘아틀라스의 정복자’에서는 5인의 정복자 보스와 함께 신규 아이템 및 35종의 고급형 보조 젬 등 대규모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또한, 나만의 보스를 창조해 대결을 펼치는 새로운 글로벌 리그 ‘변형’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확장팩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신규 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업데이트 후 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