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제로’ 서비스 2주년 맞이 이벤트 ‘풍성’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12.05 18: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의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가 정식 서비스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총 18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이중 ‘지스타 치킨’과 ‘예비신입생 1+1 치킨’은 지난 11월에 앞서 진행됐으며 남은 16가지의 이벤트가 동시에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우선 ‘신입생모집 치킨’은 오는 31일까지 프로모션 페이지 내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를 신청하면 ‘부스터 팩’을 소지한 초보자 캐릭터가 즉시 생성된다. ‘예비신입생 1+1 치킨’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사전예약한 캐릭터까지 총 2개의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를 가질 수 있다.
이와 함께 ‘1시간 문상 치킨’을 진행해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로 1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2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로 70레벨, 100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300명씩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레벨업 문상 치킨’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닭잡아 치킨’은 전 지역에 등장하는 ‘치킨을 품은 페코’와 ‘닭 계’를 각각 30마리씩 처치하는 ‘2주년이닭! 일일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감사선물 치킨’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신규, 복귀, 기존, 최초 접속 시 해당 조건에 맞춰 감사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그라비티는 ‘업뎃 예고 치킨’을 통해 최고레벨 확장, 공성지역 내 아지트 축소, 타나토스 타워 등장, 모험가 중개소 운영 등 12월 중에 진행 예정인 업데이트 내용을 예고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