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일리 블록체인] BORA(보라), ‘드래곤라자2’ 채널링 서비스 나선다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19.12.19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플랫폼들의 본격적인 서비스가 시작되는 가운데, 게임이 핵심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카카오 클레이튼이 첫번째 핵심 콘텐츠로 ‘클레이튼 나이츠’를 선택하는 등 게임을 이용해 초기 이용자 확보에 나서는 모양새다. 이와 관련해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가 ‘드래곤라자2’와 ‘자이언츠’의 채널링 서비스 준비에 들어갔다. BORA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자체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이겠다는 목표다.
 

BORA는 국내 게임 개발사 스카이문스테크놀로지, 싱타와 협업해 BORA 플랫폼 계정 ID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채널링 서비스 ‘드래곤라자2 with BORA’와 ‘자이언츠 with BORA’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 게임을 즐기면 BORA 플랫폼 내에서 사용 가능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BORA는 서비스 론칭에 앞서 서비스 론칭에 앞서 12월 17일부터 국내 유저 대상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 및 BORA ISLAND(보라 아일랜드) 페이스북을 ‘좋아요’ 누르고 사전 예약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겨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폴드, BORA 토큰 등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BORA 토큰은 BORA가 제공하는 다양한 플랫폼 및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사전 예약 이벤트 보상으로 제공한다. ‘드래곤라자2’는 게임 내 미션 완료 시 영웅 등급 변신 아이템을 지급하며, ‘자이언츠: 깨어난 거인’은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과 골드가 이벤트 선물로 제공된다.

BORA 차지훈 대표는 “이번 게임 서비스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게임들을 BORA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BORA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For BORA’ 버전 게임들도 2020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론칭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